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 원클릭상담
  • 상속인금융거래 조회서비스 안내
  • 상장법인지분 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서민금융 1332 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rtal

공모주 관련 고객 FAQ

공모주 관련 고객 FAQ

총 24건 전체열기

  • 답변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ID비밀번호와 당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동인증서, 보안매체가 없는 경우 지점 내방만 가능합니다.

    방법2

    홈페이지

    고객센터 - 트레이딩서비스 - 인증센터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방법3

    HTS

    로그인 창 - 아이디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방법4

    MTS

    로그인 창 - ID관리 - ID 비밀번호 재설정

  • 답변

    지점 내방 또는 유선상으로 해당 메시지를 말하면 본인 확인 후 기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HTS등록기한은 5영업일입니다)

  • 답변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방법2

    HTS

    고객정보 - 9740 타기관 OTP생성기 이용등록/해지

    고객정보 - 9740 타기관 OTP생성기 이용등록/해지
>벤더코드
>OTP생성기번호 : 기기 번호
>OTP생성 인증번호 : OTP를 누르면 나오는 인증번호6자리 → 확인
※ 벤더 코드의 경우 회사명 변경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높으니, 숫자 3자리 벤더
코드 숫자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벤더코드

    >OTP생성기번호 : 기기 번호

    >OTP생성 인증번호 : OTP를 누르면 나오는 인증번호6자리 확인

    벤더 코드의 경우 회사명 변경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높으니, 숫자 3자리 벤더

    코드 숫자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3

    MTS

    메뉴 - 뱅킹/서비스 - 고객정보 - 타기관 OTP등록/해지
ㆍ등록 방법 : HTS와 동일
※ 타기관 OTP등록/해지 탭이 보이지 않으시면
‘잔고통보처 변경’ 탭 부분을 좌우로
스크롤 해보세요.

    메뉴 - 뱅킹/서비스 - 고객정보 - 타기관

    OTP등록/해지

    ㆍ등록 방법 : HTS와 동일

    타기관 OTP등록/해지 탭이 보이지 않으시면

    잔고통보처 변경탭 부분을 좌우로

    스크롤 해보세요.

  • 답변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유선

    지점 내방(대리인 가능) 또는 유선(본인만 가능)

    방법2

    HTS

    HTS 접속 - 고객정보 - H261 통폐합해지

    1. 통폐합 해지 할 계좌 선택

    ① 조회 클릭 → ② 계좌번호 더블클릭 → ③ 계좌 비밀번호 → ④ 금융거래목적확인 클릭

    조회 클릭 → ② 계좌번호 더블클릭 → ③ 계좌 비밀번호 → ④ 금융거래목적확인 클릭

    2.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작성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없을 시
: ① 처리구분 : 등록 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예’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있을 시
: ① 처리구분 : 정정 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예’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없을 시

    : ① 처리구분 : 등록 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있을 시

    : ① 처리구분 : 정정 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3. 통폐합해지 마무리하기

    : H261 화면에서 전송클릭 정상처리되었습니다 확인 시 완료

     HTS종료 후 다시 실행 계좌 정상화 완료


  • 답변

    답변 1) 지점내방

    답변 2) 유선(본인만 가능)

  • 답변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증권 카드 및 인감, 신분증 지참

    방법2

    HTS

    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입금계좌 직접입력(미약정)’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 할 수 있도록 체크해야 함.

    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입금계좌 직접입력(미약정)’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 할 수 있도록 체크해야 함.

    방법3

    MTS

    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타 금융기관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할 수 있음

  • 답변

    NO

    매체

    방법

    방법1

    유선

    본인만 가능

    방법2

    HTS

    온라인창구 - 이체/대체 - 9660 이체출금

    > 비밀번호 : 계좌비밀번호

    > 출금금액 : 출금가능금액과 D+2예수금 중 적은 금액

    > 입금은행계좌 : ‘돋보기클릭하여 선택

    → ‘입금 계좌명 입력 안함체크 입금계좌확인 클릭 은행상태 정상확인 후 출금클릭

    온라인창구 - 이체/대체 - 9660 이체출금
> 비밀번호 : 계좌비밀번호
> 출금금액 : 출금가능금액과 D+2예수금 중 적은 금액
> 입금은행계좌 : ‘돋보기’ 클릭하여 선택
   → ‘입금 계좌명 입력 안함’ 체크 → 입금계좌확인 클릭 → 은행상태 ‘정상’ 확인 후 ‘출금’ 클릭

    방법3

    MTS

    ① 메뉴 - 뱅킹/서비스 - 뱅킹 - 이체서비스
② 계좌비밀번호 입력 후 출금 클릭
③ 이체가능금액 조회 후 이체 금액 입력
④ 입금은행을 선택 
   → 받는분 예금주 조회 버튼 클릭
⑤ ‘출금이체실행’ 버튼 클릭

    메뉴 - 뱅킹/서비스 - 뱅킹 - 이체서비스

    계좌비밀번호 입력 후 출금 클릭

    이체가능금액 조회 후 이체 금액 입력

    입금은행을 선택

    받는분 예금주 조회 버튼 클릭

    ⑤ ‘출금이체실행버튼 클릭


  • 답변

    비대면 계좌개설 미제공 중입니다.

  • 답변

    주중, 8~1530

  • 답변

    http://hygood.co.kr/contents/05/02/050201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2 3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