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한양증권, 대학생 조직 ‘브루킨즈 아카데미’ 1기 모집
작성자 BM팀 작성일 2023년 04월 27일 조회 50248
첨부

| 색다른 시각으로 다양한 연구과제 수행··· 산학연계 신모델 선보인다

| 잠재력 있는 인재 양성···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기대”


한양증권(대표이사 임재택)은 18일 대학생 <Think Tank> 조직 ‘브루킨즈 아카데미’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밍에는 ‘날카롭고 강한 열망을 양조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선발된 학생들은 색다른 시각으로 다양한 연구과제를 수행하며, 월 2회 오프라인 회의를 진행한다. 선발 인원은 총 OO명이며,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이다. 연구성과 우수자는 최대 2년까지 활동기한이 연장된다. 한양증권은 브루킨즈 아카데미를 통해 잠재력 있는 금융인재를 양성하는 한편 산학연계의 신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연구원 수당 지급, 명함 제작, 수료증 수여 등 다양한 특전이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진행된다. 모집공고 이미지 내 QR코드를 통해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임재택 대표이사는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키우고, 협업과 통섭을 통한 연구성과를 창출하는 경험을 쌓는 꿈의 무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100년 기업을 향한 한양증권의 ‘역발상 경영’
다음 글 모든 지원자가 한 테이블에··· 한양증권, ‘오픈 그룹 인터뷰’ 도입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