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민원접수는 투자자가 당사 혹은 당사 직원의 위법행위, 업무실수 등으로 불편을 겪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당사에 민원을 제기하여 해결을 요구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업무관련 제안 및 칭찬/불만 상담사항은 스피드 콜센터(1588-2145)로 연락해 주십시오)
-
STEP 1: 약관동의
STEP 1
약관동의
-
STEP 2: 민원접수
STEP 2
민원접수
-
STEP 3: 완료
STEP 3
완료
민원으로 접수되지 않는 사항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민원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
본 동의서는 요약동의서 입니다. 우측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동의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 민원(분쟁조정) 업무처리 및 결과 안내 |
---|---|
보유 및 이용기간 | 민원(분쟁조정)처리 종결일로부터 5년 (단, 다른 관련 법령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법령상의 보존기간을 따름) |
거부 권리 및 불이익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해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민원(분쟁조정) 업무처리를 위한 필수사항이므로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민원 접수 등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수집·이용에 관한 항목
개인(신용)정보 | 개인정보(11개) | 신용정보(8개) |
---|---|---|
성명, 생년월일, 주소 등 | 계좌번호, 상품종류, 금융거래정보 등 |
* 개인(신용)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