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전식 전동공구 신제품 출시 기대
- 동사는 지배구조의 잦은 변화로 전동공구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대응이 늦어 시장 점유율이 감소했으나 지속적인 투자로 신제품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11월에 출시된 충전식 전동공구 신제품은 총 6종이며, 지속적으로 충전제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수익성 개선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모터 및 제조 부품을 생산하는 중국 모회사
KANGPING과의 시너지로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과거 대비 원재료
10%정도를 절감하고 있으며,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고효율 모터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 자가공장 이전을 통한 생산성 증가
- 동사는 올해 충남 천안에 2,000평 규모의 공장부지를 매입하여 자가공장으로 이전하였다. 금번 공장이전은 임대료 비용 절감,
생산성 증대 등 수익성 개선뿐만 아니라 중국 그룹 계열사로 인한 불확실성을 해소하여 주주들에게 신뢰감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 향상의 계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자가공장 이전에 투입된 금액은
총 38억원으로, 신제품 출시에 의한 실적 개선과 capa
증설에 따른 매출 성장이 본격화되면 양호한 수치라고 판단된다.
▶ 모회사 KANGPING 상해 주식시장 공모 추진, 시너지효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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