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입니다.
  • 원클릭상담 입니다.
  • 상속인금융거래 조회서비스 안내
  • 상장법인지분 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서민금융 1332 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rtal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안내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안내 입니다.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안내

계좌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인포) 기반으로 금융소비자가 사기피해가 발생(우려)되는
본인의 계좌를 전체 또는 일부 선택하여 일괄 지급정지 및 해제하는 서비스 입니다.

  • 대상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계좌통합관리서비스와 동일)

  • 대상계좌 및 제한업무

    - 계좌 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인포)조회 계좌 모든 출금(전자금융출금(고), 자동이체 및 출고거래 정지(매매거래 제외)

  • 서비스 운영시간

    - 영업점 : 평일 08:00 ~ 17:00

    - 콜센터 : 24시간

    - 어카운트인포 홈페이지 및 앱 : 매일 00:30 ~ 23:30

  • 서비스 제공 채널

    서비스 제공 채널 | 서비스구분, 제공채널로 구성
    서비스구분 제공채널
    지급정지 신청 · 어카운트인포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 영업점 창구
    · 고객센터
    지급정지 해제 · 영업점 창구
    • 서비스 신청 시 필수동의 사항

      -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이용약관   내용보기

      - 개인(신용)정보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   내용보기

    • 기타 유의사항

      - 본인 계좌에 출금고 제한하는 서비스로 계좌에 금융사기로 인한 피해금 이전 거래발생 시에는 (이체출금)별도로 지급정지
      등록요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 본인계좌에 일괄지급정지 해제 시, 신청한 계좌의 출금 및 출고거래 정지가 해제 처리 되오니, 피해발생 가능성이 해소된
      경우에 한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