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총 24건 전체열기
-
답변
“ID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요?” 또는 “ID비밀번호 오류났어요” (HTS사용) l NO, 매체, 방법으로 구성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ID비밀번호와 당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동인증서, 보안매체가 없는 경우 지점 내방만 가능합니다.
방법2
홈페이지
고객센터 - 트레이딩서비스 - 인증센터 - ID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방법3
HTS
로그인 창 - 아이디등록 - ID비밀번호 재설정
방법4
MTS
로그인 창 - ID관리 - ID 비밀번호 재설정
-
답변
지점 내방 또는 유선상으로 해당 메시지를 말하면 본인 확인 후 기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HTS등록기한은 5영업일입니다)
-
답변
“타기관 OTP등록하고 싶어요” (보안매체) l NO, 매체, 방법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방법2
HTS
고객정보 - 9740 타기관 OTP생성기 이용등록/해지
>벤더코드
>OTP생성기번호 : 기기 번호
>OTP생성 인증번호 : OTP를 누르면 나오는 인증번호6자리 → 확인
※ 벤더 코드의 경우 회사명 변경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높으니, 숫자 3자리 벤더
코드 숫자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3
MTS
메뉴 - 뱅킹/서비스 - 고객정보 - 타기관
OTP등록/해지
ㆍ등록 방법 : HTS와 동일
※ 타기관 OTP등록/해지 탭이 보이지 않으시면
‘잔고통보처 변경’ 탭 부분을 좌우로
스크롤 해보세요.
-
답변
“HTS/MTS 화면 내 계좌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통폐합해지) l NO, 매체, 방법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유선
지점 내방(대리인 가능) 또는 유선(본인만 가능)
방법2
HTS
HTS 접속 - 고객정보 - H261 통폐합해지
1. 통폐합 해지 할 계좌 선택
① 조회 클릭 → ② 계좌번호 더블클릭 → ③ 계좌 비밀번호 → ④ 금융거래목적확인 클릭
2.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작성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없을 시
: ① 처리구분 : 등록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예’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ㆍ처리구분 조회 후 내역이 있을 시
: ① 처리구분 : 정정선택 → ② 전송 클릭 → ③ 금융거래목적확인서 징구 여부는 ‘예’ 선택 후 질문 2가지 예/아니오 여부 선택 → ④ 확인 클릭
3. 통폐합해지 마무리하기
: H261 화면에서 ‘전송’ 클릭 → 정상처리되었습니다 확인 시 완료 →
HTS종료 후 다시 실행 → 계좌 정상화 완료
-
답변
답변 1) 지점내방
답변 2) 유선(본인만 가능)
-
답변
“약정되어있지 않은 은행계좌로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은행이체 송금) l NO, 매체, 방법으로 구성 NO
매체
방법
방법1
내방
증권 카드 및 인감, 신분증 지참
방법2
HTS
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입금계좌 직접입력(미약정)’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 할 수 있도록 체크해야 함.
방법3
MTS
은행이체 출금과 방법은 동일하나 타 금융기관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좌번호 입력할 수 있음
-
답변
“약정된 은행계좌로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은행이체 출금) l NO, 매체, 방법으로 구성 NO
매체
방법
방법1
유선
본인만 가능
방법2
HTS
온라인창구 - 이체/대체 - 9660 이체출금
> 비밀번호 : 계좌비밀번호
> 출금금액 : 출금가능금액과 D+2예수금 중 적은 금액
> 입금은행계좌 : ‘돋보기’ 클릭하여 선택
→ ‘입금 계좌명 입력 안함’ 체크 → 입금계좌확인 클릭 → 은행상태 ‘정상’ 확인 후 ‘출금’ 클릭
방법3
MTS
① 메뉴 - 뱅킹/서비스 - 뱅킹 - 이체서비스
② 계좌비밀번호 입력 후 출금 클릭
③ 이체가능금액 조회 후 이체 금액 입력
④ 입금은행을 선택
→ 받는분 예금주 조회 버튼 클릭
⑤ ‘출금이체실행’ 버튼 클릭
-
답변
비대면 계좌개설 가능하며, 고객센터 - 업무안내 - 계좌개설안내 - 비대면 계좌개설 참조
-
답변
주중, 8시~15시 30분
-
답변
http://hygood.co.kr/contents/05/02/050201에서 확인 가능합니다.